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만년동 맛집, 베스타 뷔페 후기 주말 이용후기! 할인방법!

by 쏘쏘나 2022. 5. 3.
반응형
SMALL
베스타

대전 서구 만년로 70
예약필수

며칠 전에 친구생일이라
대전에 베스타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베스타는 주말에는 필수로 예약이라
저희는 일요일에 방문예정이였어서
금요일에 오전에 예약했더니
창가로도 예약이 가능하더라구여!

가격은 평일, 주말 가격이 다르고
평일에는 중식, 석식 가격이 다릅니다!
또 주말같은 경우에는 가격은 다 같으나
1부, 2부가 나뉘어져있어서 예약하실 때
미리 체크해두세요!
주말 가격은 55,000원 입니다!
티몬이나 네이버 예약하면 할인가능합니다! :)
저는 티몬으로 2명해서 92,000원에 구매했어요!

베스타는 키즈존도 있어서 가족끼리
방문하는 것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창가쪽으로 예약했는데 창가쪽이라고
바깥이 잘 보이는게 아니라서 홀쪽으로 받을걸
후회했어요 ㅠㅠ 창가쪽은 조금 어둡더라구요, 🥲

오전 11시 30분 이용가능한데, 5분전에 도착해서
사람들이 예약을 확인하고 좌석안내를 받더라구요!
사람이 정말 엄청 많았어요!!!!!
베스타는 12층이라 주차장에서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데도 한참 걸렸네요,, 😂

시작되자마자 줄이 길게 서있답니다,,,,
그래도 저도 같이 줄을 서서 한번에 담아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인기많던 해산물라인!
베스타는 매번 느끼지만 신선하기도 하고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보통 뷔페가면 디저트 몇가지 없고 그랬던거 같은데
베스타는 매번 올때마다 베이커리집에 온거같이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스테이크부터 물회, 참치, 연어등 다양하게
가져왔습니다! 👍🏻 스테이크는 정말 굽기가
적당해서 부드럽게 잘 구워졌어요!

친구쪽에 있는 양고기는 살짝 냄새가 났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였어요!

귀여운 부타동,,, 딱 한숟가락크기로
맛보기에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한가득 가져다놓고 먹기!  
베스타는 1부는 1시 30분 까지가
이용시간이라, 11시 30분 시작하자마자
이용하는게 젤 좋겠더라구요!

끝나가는 시간이 다가올 수록 아무래도
음식나오는 빈도가 적더라구요 😭
그래도 너무너무 잘 먹은 베스타!
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있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아! 그리고 베스타 나올때나 식사 다하시고
음료 한잔씩 가져가실 수 있어요! :)
뷔페에 나오는거 외에 입장하셨던 곳 옆에
보시면 작은 베스타 카페가 있어요!
픽업으로 하실 경우에는 음료종류의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