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담양] 수제음료 맛집, 인테리어가 너무 예쁜 담양카페 ‘미각’

by 쏘쏘나 2022. 6. 14.
반응형
SMALL
미각

전남 담양군 담양읍 완동길 9-9
매일 11:00-21:00

담양을 여행지로 뽑은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바로
카페였어요, 외갓집이 담양인데 주변을 둘러 본 적이
없었는데 알고보니 너무 예쁜 카페들이 곳곳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꼭 담양 와야지 - 하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온 김에 카페투어 아닌 카페투어를 하게됐네용

이번에 방문한 곳은 미각이예요!
죽녹원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죽녹원 갔다가
오기 참 좋아요 ❤️

야외는 텐트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서 감성뿜뿜!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머무 아기자기하면서도
예쁜거 같아요 👀

미각은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100% 수제음료
라고 하더라구요! 신기한 음료들도 많았어요,
저희는 음료와 와플을 주문했어여!

미각은 야외,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어요,
저희는 날이 더워서 야외는 못앉구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도 식물과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더라구요,
큰창들이 있어서 뻥 뚫려보이네용

저희는 바닐라빈 라떼와 콜드브루, 담양라떼를
주문했어요, 바닐라빈 라떼는 수제라서 끝이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담양은 댓잎라떼가 유명해서 꼭 먹어봐야해요,
녹차라떼같지만 살짝 다른 느낌이예요! 맛있어요 ㅋㅋ

와플은 과일이 잔뜩 올라가고 엑설런트 아이스크림까지!
와플이 진짜 맛있었어요, 딸기가 당도가 높아서
상큼하고 맛있더라구요!!!

미각에서 커피에 디저트까지 배부르게 먹고
또 다른 카페를 찾아 나서봅니당 👀

죽녹원 다녀와서 힘든 상태로 가서 그런건지
미각은 정말 쉬기 딱 좋은 공간이였어요,
시끄럽지도 않고 시원하고 창밖으로 보이는
푸릇푸릇한 경치까지도 너무 좋았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