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담양] 담양국수맛집, 현지인 맛집! 담양에 가면 꼭 먹어야 할 음식!!

by 쏘쏘나 2022. 6. 19.
반응형
SMALL
뚝방국수

전남 담양군 담양읍 천변5길 20
매일 11:00-20:00

이번에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바로 뚝방국수입니다!
담양에는 국수가 유명해서 국수거리가 있어요!

저는 뚝방국수가 맛있어보이기도 하고
꽤 유명한거 같아 방문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앞에 주차장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점심시간대가 조금 지나서인지
사람이 많지는 않아서 바로 착석가능했어요~

저희는 열무비빔국수랑 멸치국물국수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에 앉은 후에 테이블번호 확인하시고
계산대에서 번호 말씀하시고 선결제 하시면 됩니당!

주문하고 5분정도 지났을까요 ㅋㅋㅋㅋ
너무나 바로 나온 국수..!
면이 소면이 아니고 중면같더라구요!
맛은 정말 새콤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불어있긴 하더라구요,, 그게 살짝 아쉽지만!

멸치국물국수! 육수가 정말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친구들이랑 뭐가 더 맛있냐며 의논을 했지만
반반이더라구요! 저는 비빔국수에 손을 들었습니다!

비빔국수는 좀 매콤해요!!! 반찬으로 나오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