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담양] 담양필수코스! 유명맛집, 쌍교숯불갈비! 입에서 살살 녹아- 포장, 택배도 가능한 쌍교숯불갈비!

by 쏘쏘나 2022. 6. 23.
반응형
SMALL
쌍교숯불갈비

전남 담양군 봉산면 송강정로 212
매일 11:00-20:00~21:00

담양맛집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게 쌍교숯불갈비예요!
저는 매번 와도 들려본 적이 없어서
이번엔 먹어보리라-하고 방문했어요!

저희는 오후5시쯤 방문했는데 벌써 사람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주차하기조차 힘들다니ㅠㅠ

안쪽으로 가면 대기를 할 수 있게 번호를
입력하는게 있어요!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저희 앞에 20팀이 넘는 대기가 있었는데
30분? 정도 대기하니깐 금방 들어갔어요!!

메뉴는 돼지갈비와 떡갈비가 있어요! :)
돼지갈비가 더 유명한거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돼지갈비로만 주문했어요

저는 들깨수제비도 같이 하나 시켰어요
들깨수제비도 유명하더라구요, 들깨 좋아하는 저는
같이 하나 시켰지용

기본반찬이 셋팅되는데 반찬도 엄청 많아요,
기본 반찬만 먹어도 배부르겠어요 ㅋㅋㅋㅋ

생선류, 가지튀김등 이것저것 다양하게 있어서
맛보기 좋더라구요 :)

돼지갈비가 나왔어요!!!!!!!!
보기만해도 정말 촉촉한게 느껴지지 않아요..?
밑에 불판도 따뜻한게 유지되서 먹는내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고기가 정말 촉촉해서 입에서 녹더라구요ㅠㅠㅠ
너무맛있어여…. 👍🏻

이건 들깨수제비예요! 그릇에 바로 덜어내드라
그릇에 나눈것만 있네요,, 😂
들깨수제비는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이드로 하나 시켜도 좋을거같아요!
수제비도 너무 쫄깃하고 😎

그리고 시킨 냉면!
갈비는 냉면이랑도 먹어줘야죠 👀
냉면이랑 먹으니 또 한번 맛있고,,

이렇게 말끔하게 다 먹어버렸어요!
쌍교숯불갈비는 포장도 판매하고있어요!
홈페이지에 보시면 택배도 가능하구
현장에서 냉동식품으로 되어있는 팩도 있어요!

저는 이날 돼지갈비 전자레인지용으로 사갔는데
전자레인지만 돌리면 되서 맛있더라구요!
포장하면 아이스팩에 잘 포장해서 주셔서
4-5시간은 거뜬합니다! 👍🏻
다음에 또 가면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 ㅋㅋㅋ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