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무주] 안성카페! ‘명천마루’ 온실카페도 생긴 핫한 카페!

by 쏘쏘나 2021. 11. 18.
반응형
SMALL
명천마루

-주소: 전북 무주군 안성면 원통사로 373-7 가든카페 명천마루
-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월요일 휴무

안성에 위치한 명천마루카페!
나도 처음가본 카페였는데 정말 어마무시하게 컸다!
이번에 온실카페도 지어져서 친구들이랑 같이 방문!

명천마루에는 수제와플이 있다!
이 와플은 홍콩식 와플이다! 우리는 머루베리와플을
주문했다 :) 주문한 후에 명천마루 둘러보기!

야외 좌석부터 해서 실내좌석도 다양하게 있었다.
명천마루는 좌석이 정말 많고 다 다른 느낌이라
좋았던거같다! 낮에는 따뜻해서 바깥공기쐬면서
밖에 앉기도 너무 좋았다!

그리고 너무나 예쁜 통유리의 온실카페!
전체가 다 통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예뻤다!
2층은 위험할 수 있어서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다!

2층에서보니 더 예쁜 온실카페 ❤️
따로 노래가 나오지않아서 조용했지만,
너무 예뻤다ㅠㅠ

우리는 날이 좋으니 바깥에서 먹기로 하고 온실카페
옆에 자리잡고 앉았다. :) 그 사이에 나온 와플!
머루잼을 따로 주셨고, 따로 기호에 맞게 먹으면된다!
각종 과일들이 듬뿍 올라가져있어서 맛있었다 ❤

바닐라라떼는 조금 바닐라맛이 연해서 아쉬웠지만
디저트는 너무 맛있었다! :)
치즈케이크도 꾸덕꾸덕하니 치즈맛이 강했다!

다음에는 날이 추워질테니 온실에서 먹어야겠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