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제주도] 김사홍바리스타님이 운영하시는 커피템플! 처음먹어보는 커피맛!

by 쏘쏘나 2021. 12. 20.
반응형
SMALL
커피템플

- 위치: 제주 제주시 영평길 269 중선농원 커피템플
-영업시간 : 매일 10:00-19:00

김사홍 바리스타님이 운영하시는 공간으로
유명한 커피템플!
김사홍 바리스타님은 국내 바리스타 국가대표이시다!
내가 갔을 때 이 곳에서 근무하시고 계시는게
인스타로 많이 업로드되어서 방문했는데
아쉽게도 안계셨다 😂

카페 들어서는 순간 반갑게 반겨주는 고양이
애교가 얼마나 많은지, 강아지처럼 졸졸졸 따라다녔다.

주문을 하고 둘러보기로 하고,
우리는 유자아메리카노, 텐저린 카푸치노, 아메리카노
세잔을 주문했다 :)
텐저린 카푸치노는 인스타에도 많이 보이는 음료로
꼭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

매장 가운데에 분쇄원두와 원두도 판매되고 있었다!

구경하는 동안 음료가 나왔다.
마시고 가는거라도 외부에서 먹게되면
일회용잔으로 나온다! 머그잔으로 먹으려면
실내에서만 먹을 수 있다!

유자 아메리카노는 슬러쉬 아메리카노 위에
올라가있고, 먹기 전에 저어서 먹어야 하는 음료!
잘 섞고 나면 아메리카노 같지만 정말 처음 먹어보는
아메리카노 맛이였다! 유자랑 어울릴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너무 맛있었다.
유자 슬러쉬를 먹는거같지만 아메리카노 맛도 같이
나서 너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다!

텐저린 카푸치노!
젓지 않고 위에서부터 그대로 마셔야 하는 음료이다!
그대로 마시면 위에 감귤의 향긋함과 같이
라떼와 같이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이다.
부드럽고 상큼함까지 더해 맛있었다.
고소하고 약간 달달하니 상큼함도 더해
먹는 내내 맛있다고 말했다! :)

제주도에 간다면 꼭 한번쯤 들려서
유자 아메리카노와 텐저린 카푸치노를
즐기시면 좋겠다! 정말 새로운 커피 맛이였으나
의외로 너무 조합이 잘 어울려 맛있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