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대전] 자동차카페, 이색카페, 히피스카페, 외제차카페

by 쏘쏘나 2022. 2. 3.
반응형
SMALL
히피스

대전 유성구 대학로76번길 55 자동차 카페 히피스
매일 10:00-23:50

대전에 근처 볼일 있어서 가는 길에
차들이 엄청 많아서 봤는데 카페더라구요!

유튜브에서 본 적이 있었는데
그게 대전에 있는지는 몰랐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정말 외제차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음료주문하고 차도 타보고 사진도 찍고
놀기바빴네요! 카페는 보니깐
남자분들이 카페에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저는 포르쉐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포르쉐 사고 싶어진거있죠…..

카페 내부는 외부와 다르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었어요! 카페내부에도 차 한대가 있는데
여러가지 소품들로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카메라들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차에 관심많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 저는 재밌더라구요!
사장님이 차에 관심이 많아서 차려진 카페라고
유튜브에서 본거 같은데, 실제로도 다 끌고 다니시는거
같더라구요! 대단대단..!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