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산] 부산여행가면 필수! 냉채족발! 부산족발 내돈내산 냉채족발

by 쏘쏘나 2022. 4. 10.
반응형
SMALL
부산족발

부산 중구 광복로 13-1
매일 10:00-00:00

부산에 가면 거의 먹었었던 냉채족발!
이번에도 오랜만에 가서 부산에 냉채족발집을
먼저 들렸어요 :)
냉채족발은 해파리채랑 톡쏘는 겨자소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서울에서도 시켜먹어봤지만
저는 부산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냉채족발 먹으러 저는 부산족발로 갔습니다!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한적하더라구요!
예전에는 북적북적 했던 거리였는데
제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없더라구여 ㅠㅠ

저희는 장육을 도전해볼까 - 잠시 고민하다가
사장님께서 먹어보지 않았으면 비추천하신다고
하셔서 그냥 냉채족발로!
(장육은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네용! )

국수 먼저 주시고 바로 나온 냉채족발과 반찬들!
국수도 새콤하니 입맛을 확 끌어올리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

지금 올리면서도 너무 배고프네요,, 군침이 싹-
다른 반찬들도 많았지만 역시 냉채족발말고는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냉채족발은 오이가 두꺼운거보다 얇은거랑
먹는게 훨씬 맛있었어요

소스랑 푹 찍어서 먹었더니 꿀맛이네요,,,
또 먹고싶어요…. 🤭

부산의 시작을 냉채족발로 시작했네요,
족발도 야들야들하고 해파리채랑 조합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