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여수] 여수 브런치카페, 오션뷰카페! ‘카페드몽돌’

by 쏘쏘나 2021. 10. 17.
반응형
SMALL
카페드몽돌

-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계동로 552
- 영업시간 : 10:00~19:30
( SNS 휴무일 공지 )

여수에서 유명한 카페 중에 하나인 카페드몽돌!
게장먹고 바로 카페드몽돌로 갔는데
사람이 벌써부터 많았다! 여수갔을 때 너무나 햇빛이
뜨거워서 너무 더워서 얼른 들어가고싶었다.
카페드몽돌 주차장은 카페지나서 보면 바로 오른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공간이 협소하다!
안내해주시는 분이 있으니 금방 주차할 수 있다 :)

하얀색 건물과 바다뷰가 너무나 잘 어울리고 예쁘다.
음료외에도 브런치도 있어서 식사와 같이 카페에
머물기도 좋은거같다.

빵과 케익, 디저트류도 많이 있었다.
케이크 하단에 있는 예쁜 색인 에이드류도 있었다!
색이 영롱하니 너무 예쁘다 ❤️

매장은 2층과 루르탑으로 이루어져있었고,
야외테이블이 있었다!
쇼파가 너무너무 편해보였지만 날이 너무 더워서
우리는 2층 실내로 들어와앉았다 :)

캠핑으로 꾸며놓은 공간도 너무 예뻤다ㅠㅠ
저녁에 왔더라면 선선하고 좋았을텐데 아쉽다!
바다뷰는 야외에서 봐야하는건데!

우리는 동백라떼와 몽돌라떼를 주문했다 :)
동백라떼는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색깔은 딸기우유처럼 예뻤다!
맛은 내 취향은 아니였던거같다. 하하하
약간 감기물약맛이 나는거 같았다….

몽돌라떼는 위를 콕콕 깨면 맛있는 크림이 얹어진
라떼같았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2층에서 바라본 뷰! 너무 예쁘다
오션뷰는 정말 언제봐도 늘 예쁜거 같다.

정말 여수에서 손꼽히는 카페답게
너무너무 예뻤다 :)

날이 좀 더워서 아쉬웠지만
지금 날씨라면 밖에서 브런치와 같이 먹으면
상상만해도 너무 좋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