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전주] 전주에는 소바가 유명하지- 전주에서 처음 먹은 색다른 메밀소바, 전주서울소바

by 쏘쏘나 2022. 5. 8.
반응형
SMALL
서울소바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3길 17-2
매일 10:30-21:00

시험보러 전주에 갔다왔어여
시험은 언제나 늘 싫단말이져 😭

아침일찍부터 전주가느라 몸에 힘 다빼고
일주일간 날도 좋은데 집에서 공부만 하느라
오늘 시험끝나고 보자 심정으로 ㅋㅋㅋㅋㅋㅋ
전주 돌아다닐 생각에 설렜네여

시험끝나고 밥먹으려고 찾다가
메밀소바로 선택!
전주국제영화가 9일부터 하느라고
주차공간이 너무 협소해서 주차장있는 서울소바!

이층까지 있어서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주차장쪽에 후문이 있어서 저희는 주차하고
후문으로 들어갔는데 사람이 가득차서
홀은 좌석이 없더라구요?😭

신발벗고 방으로 들어왔어요!
좌석은 정말 엄청 많더라구요!
메밀소바는 9,000원! 저에게는 좀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서울소바집은 어르신분들이 대부분이더라구요!
주문한지 얼마안되서 나온 메밀소바!
밑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두가지였어요!

저는 와사비를 넣기 전에 국물을 먼저 맛봤어요!
국물이 엄청 진했는데 지금까지
먹어봤던 메밀소바와는 다른 느낌이더라구요

저는 먹는내내 향에서 해산물 비린냄새가
올라와서 잘 못먹었는데, 친구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국물도 엄청 진하다구 하더라구요!
제가 맡은건 가쓰오부시의 냄새같다고 하더라구요
타코야끼도 잘먹는 제가 오늘은 컨디션이
별류인가봐여,,
친구의 평을 적자면 국물이 엄청 진하고
전주에서의 메밀소바는 약간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간이 막 쎈 편은 아닙니당!
전주에서 유명한 음식이니 전주놀러가면
한번 드셔보세용 ✊🏻

저도 다음에 다시 도전!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