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대구] 크로와상이 유명한 빵집! ‘르폴뒤’

by 쏘쏘나 2021. 11. 4.
반응형
SMALL
르폴뒤

-주소: 대구 중구 동성로1길 26
-영업시간 : 매일 10:00-23:00

동성로를 돌아다니다가 우연히 발견한 베이커리집!
크림크로와상으로 놀라운토요일에도 나왔다길래
빵순이인 나는 빵고르러 들어갔다.
나는 진짜 빵을 너무 좋아한다………….
각 지역에 유명한 빵은 다 먹고싶은 욕심에
대구에서도 어김없이

르폴뒤는 케이크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다.
케이크는 정말 예뻤다ㅠㅠ 빵순이지만 케이크는
먹지않는다…. 생크림을 좋아하지 않아서 잘 안먹게되는거같다! 하지만 타르트는 너무 맛있다는거..
타르트케익도 판매중이였다.
조각도 판매중이여서 홀케익이 아니여도 사먹기 괜찮은거같다!

진짜 맛있는 빵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너무
어려웠다. ㅠㅠ 다 사가고싶은 마음

욕심부리지않고 딱 세개 사왔다!
블루베리크림치즈! 블루베리빵에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들어가있어서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다!
크림치즈와 빵이 너무 부드러웠다!

크로와상이 유명하니 먹어봐야지!
크림크로와상보다 슈크림크로와상이 더 먹고싶어서
사왔는데 진짜 슈크림이 입안에 가득찰정도로
많이있다! 입안에 슈크림이 한가득이다!

이름을 까먹었지만 안에 감자샐러드같이 들어가있는
빵이였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감자알갱이도
들어가있어서 식감도 느낄 수 있다!
감자가 있어서 그런지 속이 든든한 느낌이 들었다!
아침으로 좋을거같다!

나는 블루베리크림치즈가 제일 맛있었는데
친구는 크로와상이 제일 맛있다고 뽑았다!
더 많이 사올껄 아쉽네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