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제주도 여행] 2탄! 성산일출봉, 금오름 일몰, 제주 스타벅스, 디앤디파트먼스 제주!

by 쏘쏘나 2022. 1. 29.
반응형
SMALL

너무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네용!
너무 바빠서 이제서야 제주도 2탄을 올려요ㅠㅠ
늦었지만, 제주도 2탄!

제주도여행 전부터 성산일출봉 가고싶어서 기대했었는데, 첫날은 날씨가 좋지않아서
입장이 불가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 날 다시 아침에 전화를 했죠!

성산일출봉은 꼭 전화해보고 가셔야합니다! =)
입장이 안되는 날이 많기때문에 전화하셔서 물어보고 가셔야합니다!


날씨가 너무 맑아서 사진을 찍어도 너무 잘 보여서
너무너무 멋있고, 예쁘더라구요!! =)
바람이 너무 쎄서 살짝 추웠지만,
사실 사진찍기도 너무나 어려웠긴했어요...
제 머리가 도와주질 않았거든여 ㅠㅠ

가다보니 할머님들이 해산물을 팔고계셨어요!
인터넷으로만 보던 장면이였는데, 실제로 보니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점심먹고 제주도하면 카페도 많지만 스타벅스 아시죠!
제주도 스타벅스에서만 파는 메뉴들이 있으니,
친구들이 안먹어봤다고 해서 바로 방문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이미 제주도는 일회용품 대신
리유저블컵을 사용하는 매장으로 다 바뀌어서
신기하더라구요!
리유저블컵으로 구매할 경우 +1,000원의
추가요금이 들지만 다먹고 반납하는 곳에 넣으면 +1,000원을 다시 돌려줍니다!

스타벅스 음료 세가지를 주문했어요!
제주쑥떡크림프라프치노, 제주 스노잉 백록담!
두가지 주문했는데 저는 제주 스노잉 백록담은
처음 먹어봤는데 위에 폼이 부드럽고,
소다맛이 나는게 맛있더라구요!
색깔도 너무 예뻐요! =)
제주도 스타벅스에서 한번 쯤 먹어볼 만한 제주도 한정메뉴예요!

이번에는 제주도에 핫한 장소!
디앤디파트먼트제주!
제가 갔을 때에도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한쪽에는 음식과 커피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층에는 생활용품, 지갑등 여러가지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구경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디앤디파트먼트 포토존 있는거 아시죠!
다들 줄 서서 찍으시더라구요!

이렇게 제주여행 2탄이였습니다!
제주는 언제 어딜가든 늘 좋은거 같아요!
또 여행가고싶네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