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주 황리단길 먹거리, 황남옥수수 내돈내산 솔직후기 황리단길맛집

by 쏘쏘나 2023. 1. 14.
반응형
SMALL

#경주황리단길
#황리단길맛집
#황남옥수수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주는 비가 주룩주룩오네요 🥲

오늘은 경주 황리단길 먹거리를 소개해보려고요-
경주 어릴 적 수학여행때 가고 최근에 갔는데
너무 너무 변해서 반해버린거있져

경주 진짜 너무너무 예쁘고 느낌있고
아무래도 경주 최애 여행지가 아닐까 싶네요❤️

황남 옥수수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85
매일 11:00-21:00

황남 옥수수는 경주 황리단길에 위치해있어요!
딱 줄 별로 없을때 바로 사먹어버렸죠-
나중에보니 줄이 진짜 어마어마하게 길더라구요?!
다행이다싶었어요 ㅋㅋㅋㅋㅋ
줄서는건 너무 힘들어요… 🫠

황남옥수수는 종류가 세가지예요!
마요, 황남, 옥수수크림!
마요와 황남은 3,000원! 옥수수크림은 5,000원!
저는 마요와 황남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맛을 설명해드리자면
황남은 칠리베이스의 매콤달콤한 특제소스!
마요는 마요네즈베이스에 매콤한 시즈닝!
(시즈닝은 따로 요청하시면 뺄 수 있어요!)
옥수수크림은 아이스크림이예요! :-)

매장 바로 옆에 인스타에서 많이 나오는 장면이
있더라구요?! 바로 인스타사진찍기….👀

맛은 사실 기대를 많이 한 탓인지
저한테는 별로였어요 🫠
친구들도 별로 안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소스가 없는게 더 맛있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소스가 위에 있으니 저에게는
엄청 짜고 맛이 너무 강했어요!
저의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

경주의 다른 먹거리를 찾아서-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