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천안맛집 긍정식당 연어덮밥 명란덮밥 크림우동 천안불당동맛집

by 쏘쏘나 2023. 1. 6.
반응형
SMALL

#천안불당동맛집
#긍정식당
#연어덮밥맛집
#우동맛집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
이번주도 시간 너무 순삭.. 🥲
벌써 주말이네요! 그래도 금요일은 늘 즐거운법❤️

오늘은 제가 저번에 다녀왔던 긍정식당을
소개해볼려구요! 천안 불당동에 위치해있는 긍정식당!
천안 불당동에 먹을거리가 참 많더라구요 🫢

긍정식당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40 상가 109호 긍정식당
매일 12:00-21:00

긍정식당은 따로 주차공간이 없어 주변에
주차하고 오셔야합니다!
안에 좌석이 협소해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저는 10분정도 기다린거같아요!

연어사시미, 덮밥, 우동이 있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연어류가 많은걸 보니
연어가 유명한가봐요! :-)

사이드류와 주류, 음료도 있어요!
저희는 연어뱃살덮밥이랑 명란크림우동을 주문!!

테이블이 일식집 스타일로 되어있어서,
반대편과 마주보게 되어있다라구요! :-)

밑반찬은 앞에 셀프로 먹을만큼 꺼내면 됩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묵은지김치절임? 있더라구요!
단짠단짠한 오묘한맛이였어요!

연어뱃살덮밥

제가 연어를 잘 안좋아해서 잘 못먹는데
친구꺼 한입 먹어봤는데 제가 먹은 연어중에
제일 맛있었던거같아요!
긍정식당은 당일숙성 당일사용하더라구요!
숙성된 연어라 그런지 느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사이드로 주문한

수제치킨 가라아게치킨 &
방울토마토매실절임


가라아게 무조건 주문! 무조건!
아니 엄청 바삭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있는데요?!
촉촉함도 한가득 🫢
방울토마토 매실절임은 식사 다 하고
달달하게 마지막 입가심으로 촥 -
소화도 더 잘되는 느낌이예요!

명란크림우동


가운데 명란이 동그랗게 올라가서 우동이랑 슥슥-
섞어서 먹어주면 크림의 꾸덕함과 명란을 짭쪼롬이
아주아주 딱이더라구요!
옆에 마늘빵도 나와서 크림이랑 곁들어먹기 딱!
다른우동도 먹어보고싶더라구요 🤣
면발도 너무 탱글탱글

사진으로 또보니 또 먹고싶네여 -
게네장오일우동 이게 무슨 맛일지 너무 궁금한데
(옆테이블이 먹었는데 극찬을 하셨단말이죠?!)
다음엔 그걸로 도전해봐야겠어요 -

모두모두 해피주말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