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주데이트추천 파스타맛집 시즈닝 두번방문한 황리단길맛집

by 쏘쏘나 2023. 1. 24.
반응형
SMALL

#시즈닝
#경주맛집
#경주파스타
#경주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
명절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이번 명절은 일정이 좀 많아 후딱
지나가버린거 같네요 🫠

오늘은 경주에 제가 두번이나 방문했던
맛집을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

시즈닝

경북 경주시 첨성로99번길 25-2
영업시간 10:30-21:00
(15:30-17:00 브레이크타임)

*매월 휴무일이 다르니 꼭 확인하고 방문해주세요!

시즈닝은 늘 방문할때마다 따뜻한 느낌의
편안함을 같이 주는 공간같아요,
처음 방문할땐 밤이였고 두번째는 낮이였는데
둘다 정말 포근하더라구요!

시즈닝은 웨이팅이 긴걸로 유명한데,
평일같은 경우에는 그래도 짧거나 없는편이지만
주말에는 좀 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다행히 처음은 평일! 두번째는 주말 오픈런을
해서 바로 입장가능했어요 :-) 굿럭!

메뉴가 전체적으로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데이트코스로 오기에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푸틴


감자튀김에 스파게티소스와 모짜렐라치즈가
곁들어진 메뉴예요! 감자튀김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 맛은 평범했어요!

시즈니크림리조또


위에 수란같이 얹어져있는건 치즈!
시즈닝의 시그니처메뉴!
살짝 매콤하고 맛있더라구요!

라구파스타


라구파스타는 저희가 아는 딱 파스타의 맛!
토마토 파스타의 맛이였어요! :-)

시즈닝파스타


상단에 있는 새우가 들어간게 시즈닝파스타예요!
시즈닝의 시그니처메뉴입니다!
미고랭을 재해석한 메뉴라고 하더라구요!
파스타도 살짝 매콤하고 이 메뉴가 제일 인기였어요!

쿠로라이스


스페인산 흑돼지로 만든 일본식덮밥!

전체적으로 메뉴가 다 맛있는 편이였어요
어떤 메뉴를 시켜도 실패는 없을거같더라구요!

남김없이 싹싹 비우고 왔네요 :)
직원분들고 친절하시고 공간도 너무 예쁜 시즈닝!
데이트할때 완전 강!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