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경주맛집 한식맛집 시골쌈밥 경주쌈밥추천 경주맛집추천

by 쏘쏘나 2023. 2. 7.
반응형
SMALL

#쌈밥추천
#경주맛집
#경주시골쌈밥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경주 맛집 소개 마지막이네용 - 👀
경주에 쌈밥 유명하신거 아세요!?
정말 옛날 옛날에 경주와서 쌈밥먹었는데
그때 진짜 너무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쌈밥 한번 먹어보자- 하고
제가 선택한 시골쌈밥🍴

시골쌈밥은 70년 전통 종가음식이예요!
내부도 정말 할머니댁에 같은 분위기죠!
할머님들 여럿이서 운영하는 가게인거같더라구요!

제일 대표적인 메뉴는 쌈밥이겠져!
시골쌈밥에는 제육볶음!
불고기쌈밥에는 불고기!
황토우렁이쌈밥은 우렁된장!

반찬이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나왔어요..
정말 놓을 곳이 없어서 놓지 못한 반찬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4명이라 시골쌈밥 2개, 황토우렁쌈밥 2개
주문했는데 아주 양이 푸짐해요!

순두부찌개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오더라구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든든한 밥상인거같았어요
반찬은 다 간도 너무 잘 맞고 맛있었어요!
밥 한 그릇 뚝딱이였어요 👍🏻

특히 저는 우렁된장에 양배추 싸먹으니깐
진짜 꿀맛이더라구요 😂

블로그쓰는 지금도 침샘이 막 고이네요
몇가지 저는 못 먹는 반찬이 있긴했지만
전체적으로 너무 맛있고 든든한 한끼였어요!

경주에 파스타, 피자등 질리고 한식먹고싶다!
하면 무조건 추천!!!!!
경주에는 쌈밥집이 엄청 많으니 잘 골라가세용!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