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목월빵집, 구례 베이커리맛집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쏘쏘나 2023. 2. 22.
반응형
SMALL

#목월빵집
#구례여행필수
#구례맛집


목월빵집

위치
전남 구례군 구례읍 서시천로 85
영업시간
11:00~19:00 월요일휴무

구례여행에 있어서 제일 가고싶었던 목월빵집!
구례에서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지역별로 빵집은 다녀줘야 빵순이죠 😙

주차, 웨이팅


주차공간은 정말 협소해서 목월빵집 맞은편이랑
곳곳에 주차하는거 같았어요!
목월빵집 앞으로 가면 주차안내해주는 분이 계셔서
주차할 곳 걱정은 따로 없이 방문하시면
안내해주신답니다!
목월빵집 앞에 보시면 키오스크로
대기를 할 수 있어요! 대기가 많아보이지만
차례가 금방 오더라구요!

빵 나오는 시간


목월빵집 입구에 보시면 빵 나오는 시간이
적혀있는 판이 있어요!
정말 다양한 빵을 판매중이셔서 저는 미리 보면서
먹고싶은 빵을 생각해뒀었어요 :-)

목월빵집 내부


목월빵집은 5팀씩 번호를 불러주면 딱 그 팀만
들어가고 다 나온 후에야 그 다음팀이 들어가는
시스템이예요!

그래서 혼잡할 것도 없어서 좋더라구요!
따뜻한 감성의 정말 그림책에서 보던 빵집의
모습이더라구요, 빵도 하나하나 구경하면서 골랐어요!
몇가지는 이미 다 나가버리고 없더라구요!
제가 들어간 팀에서 이미 솔드아웃난 빵도 있었어요

택배주문


목월빵집은 택배도 이용가능했어요!
문자로 성함과 주소 빵이름을 보내면
택배가 가능하더라구요! 택배비는 4천원! :-)

목월빵집 후기


대기가 길지만 긴거에 비해 대기시간이
많이 안걸렸어요, 사장님께서 순서대로 5팀씩
호명해주셔서 혼잡스럽지않고 안에서 빵만 골라서
나오면 테이블은 따로 준비되어있어서 대기시간이
금방 줄어드는거 같아요! :-) 빵은 전체적으로
건강한 빵에 가깝지만 담백하게 즐기기
좋겠더라구요 :-)
구례여행 계획이 있으시다면 목월빵집 추천입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