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당진맛집추천 짬뽕맛집 배가짬뽕 가격도 착하고 맛도 두배

by 쏘쏘나 2023. 2. 23.
반응형
SMALL

#당진짬뽕맛집
#배가짬뽕
#당진맛집


배가짬뽕

위치
충남 당진시 대덕1로1길 19 배가짬뽕
영업시간
11:00~20:30 (화요일휴무)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당 ❤️
이번 여행지는 당진!
주말에 동생만나러 당진을 다녀왔어요! :-)
당진에는 유명한 짬뽕 몇 군데가 있더라구요!
그 중 하나인 배가짬뽕

주차

주차장이 따로 마련되어있지않아서
근처 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갓길주차 해야해요!
바로 옆에 교육지원청도 있어서 그쪽에 주차하고
걸어오셔도 될거같아요!

웨이팅

사람이 제일 붐비는 시간에는 웨이팅이 있는거같아요!
저는 2시쯤 방문해서그런지 사람이 빠지고있었어요!
그래도 내부엔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웨이팅 있을경우 입구에 들어가면 키오스크있어요!

메뉴

제일 대표메뉴는 고기짬뽕과 탕수육이예요!
딱새우짬뽕도 있었지만 수급부족으로 당분간
판매가 안된다고하더라구요!
가격도 엄청 저렴한거같어요 :-)
저는 배가짬뽕이랑 탕수육을 주문했어요!

후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많이 올라가있어요! 짬뽕은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웠는데 맛있어서 자꾸 먹게되더라구요,
국물도 진하고 정말 강추예요!
탕수육은 저희가 아는 기본 탕수육의 맛이지만
양이 정말 많아요, 저희가 주문한건 소짜리!

다 먹은 후에는 포장해갈 수 있도록
종이봉투랑 용기가 준비되어있어서 좋더라구요!
다들 한번 꼭 가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