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례역 대합실 구례여행 섬진강뷰 다슬기파스타 구례맛집

by 쏘쏘나 2023. 2. 14.
반응형
SMALL

#다슬기파스타
#구례역맛집
#구례역대합실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

오늘은 제가 처음 가 본 구례역을 소개해드릴려구요!
국내도 여행지가 참 많아요! 😂
아직 못가본 곳이 수두룩하네요!

구례는 윤스테이보다가 알게되었어요!
한번 가보고싶다 했는데 드디어 왔네요!

구례에서 첫 식사로 선택한 곳은
구례역 대합실!
이름이 독특하죠-
티비에도 몇번 방영된 곳이더라구요!
구례역대합실에는 신기한 메뉴가 있어요!

바로바로 다슬기 파스타 !!
무슨 맛일지 전혀 감이 안오더라구요!
방송출연한 음식은 무조건 주문해야죠!

섬진강뷰라 햇빛이 잘 들어오는 자리에
앉았어요! :-) 인테리어가 예쁘더라구요!
날씨도 좋아서 분위기까지 덤!

뒷문으로 나가면 섬진강을 볼 수 있더라구요!
구례역대합실의 포토존인거같아요 !

주문하는 왼쪽편에는 자그마한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도장들로 알파벳 이름 만들기

다슬기파스타

다슬기맛이 많이 나지 않고
그냥 토마토파스타같았어요!
저는 둔한편이라 그런지 다슬기만 해서
먹어야 다슬기맛이 딱 느껴지더라구요!

의외로 맛있었던 파스타예요! 👍🏻

지리산 흑돼지 안심돈까스!

돈까스랑 같이 나오는 음식들이 많죠!
스프에 마늘바게트에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맛은 저희가 아는 돈까스 맛이였어요! :-)

유부주머니 우동

유부가 많이 들어있더라구요!
우동도 칼칼하니 맛있었던 우동
국물도 시원시원하더라구요!

구례역대합실 아이들과 가기에도 괜찮은
공간이고, 부모님과 함께 가기에도 딱인거같아요
포토존도 있으니 사진도 찍기 딱이예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