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당진 베이글 맛집, 크림치즈도 내 맘대로 타타스베이글!

by 쏘쏘나 2023. 3. 9.
반응형
SMALL

#타타스베이글
#베이글맛집
#크림치즈맛집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당 ✌🏻
오늘은 빵순이가 소개하는 맛집 빵집입니다 :-)

  • 기본정보

충남 당진시 순성면 갈뫼길 12 가동
영업시간 : 09:30-22:00

타타스베이글 다들 아시나요
저는 동생이 맛있다고해서 이번에 처음 가봤는데
알고보니 체인이더라구요! :-)
제가 사는 곳과 가까운 대전에도 있더라구요

타타스베이글 앞에 주차공간도 넉넉해서
주차걱정도 필요없고, 외진 곳에 있다보니
딱 타타스베이글 하나만 덩그러니 있었어요!

타타스베이글은 베이글의 종류도 너무 다양하고
음료도 판매중이라서 간단하게 식사로도
괜찮을거같더라구요!
오픈시간부터 12시까지 모닝세트도 판매중이예요!
모닝세트 (플레인베이글, 크림치즈, 아메리카노, 스프)
*** 추가로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변경하게되면
추가요금만 지불하면 됩니다 :-)

저는 크림치즈 픽은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은 먹고싶은게 너무 많지만 동생 추천으로
플레인과 솔트베이글!

모닝세트에 베이글 하나 추가했어요!
스프는 양송이스프인데 베이글과 찍어먹으니
또 맛있더라구요! :-)
베이글도 구워주셔서 따뜻하고 엄청 부드러운데
쫄깃쫄깃하더라구요!! 너무 맛있었어요!

  • 후기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타타스베이글
당진은 아이와 어머님들의 모임이 타타스베이글에서
많은거같더라구요! 타타스베이글앞에는 잔디밭? 텃밭이 원래 있다고 하더라구요! 당진은 지금 공사중이라서
나중에 아이들이 뛰놀기도 좋을거 같아요!

며칠 후에 동생한테 부탁해서 포장주문했었는데
여전히 맛있는 타타스베이글, 그래도 가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