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내돈내산] 마시는 콜라겐, 바이너랩 겟글로이, get glowy

by 쏘쏘나 2022. 7. 18.
반응형
SMALL
내돈내산 겟글로이

오늘은 나의 마지막 자가격리날 😂
아플때는 그냥 출근하는게 낫겠다 싶었는데
출근날 코앞에 두니 가기싫지만 밖에도 나가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격리하면서 핸드폰만 보던 나는
저번 공구때부터 고민하던 겟글로이를
이번 위드니노님을 통해 구매! 👀

콜라겐은 먹어야겠고, 아이허브몰에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가루로 있는거 구매했다가
너무 비려서 못먹고 방치.. 알약으로만 먹었는데
저려미라 함유량이 틀린거같다 🥲

이번에 비싸지만 한번 먹어보자는 마음에 구매!
가격이 정말 어마어마하다 😂
6박스(3개월분) 253,000원!
6박스를 구매하면 1박스가 더해져 7박스가 온다

한박스에 14개씩 들어있어서
한박스에 2주분이 되지만 두박스에 28개라
살짝 한달이 모자른다😭

먼저 겟글로이를 소개하자면
1. 콜라겐의 원료인 베리솔 콜라겐이 최대함량으로
들어있다! 5,000mg
베리솔 콜라겐이 흡수율이 제일 좋은 콜라겐!!!
2. 히알루론산 성분 240mg!
겟글로이에 들어간 히알루론산은 UV케어가 가능해서
보습과 자외선차단을 같이 할 수 있다!!
3. 임산부 수유부가 섭취가능!
박스에 보면 파란색 스티커의 의미!
안전성이 검증되어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 콜라겐!
4. 맛있다❤️
많은 콜라겐을 먹어본건 아니지만
복숭아시럽을 먹는거같은 찐한 복숭아맛이
정말정말 거부감 하나없이 맛있음!

겟글로이는 피부재생시간인 밤 10시-새벽2시에
먹어주는게 제일 좋고 물도 많이 먹어야 좋다고 함!

나는 10시쯤 먹고 11시에 잠들려고 하는 편!
늦어도 12시에는 잠을 자려고 하는 편이다 👀
자기 전에 섭취하는게 제일 베스트!

아직 2일차지만 다 먹고 얼마나 피부에 변화가
생겼는지 보겠쓰 ❣️
일곱박스 꼭 꼭 먹고 후기를 쓰러 오겠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