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간편한 보조배터리 추천, 내돈내산후기, 5000보조배터리

by 쏘쏘나 2022. 11. 16.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오늘은 보조배터리를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여행갈 때 정말 필수템이죠👍🏻

액티몬 일체형 미니보조배터리
출처 네이버쇼핑 JK Mobile

저는 아이폰이 이제 3년이 다되서그런지
배터리가 금방 없어져버리더라구요.
근무하고있을 때엔 중간중간 충전을 할 수 있지만
놀러가서 사진찍고 하다보면 금방 없어져버려요 ㅠㅠ

배터리를 교체하면 되지만
이제 3년이 다되가는 시점이라
괜히 핸드폰 고장날까봐 바꾸기가 그렇더라구요.. 🙄

그래서 찾다가 발견한
액티몬 일체형 보조배터리입니다!
가격은 쿠폰가 8,000원
택배비 2,500원 별도!

[장점]

연결 선이 없다.
작아서 휴대하기 간편하다.
거치대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단점]

용량이 작은편이다.

제가 생각할 때 단점은 용량이였어요!
저의 폰 경우에는 충전 횟수가 1회정도
가능하더라구요!
(아이폰11pro / 배터리 성능79%)

C타입과 8핀 두가지 종류가 있으며,
뒷쪽에는 거치대로 사용가능한 길다란 막대가 있어요!
책상에 두고 충전하면서 영상보기
아주 아주 좋은거같아요 ㅋㅋㅋㅋ

휴대하기도 너무 편하고
무엇보다 선이 필요없어서 좋더라구요!
또 폰만 만지던거랑 보조배터리를 장착하고
하는거랑 별차이를 못 느끼겠더라구요!
너무 잘산 아이템인거같네용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여행갈때 이 친구로 가보려구요!

출처 네이버쇼핑 Jk Mobile

참고로 충전할 때 C케이블의 PO충전기는
충전이 안됩니다!
저는 자세히 안읽고 아이패드 충전기로 충전하는데
안되서 불량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작은 용량의 보조배터리 필요하시다면
액티몬 일체형 보조배터리 강추합니다!

#액티본보조배터리 #5000보조배터리 #액티본 #일체형보조배터리 #보조배터리추천 #여행필수템 #배터리충전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