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경량패딩추천 내셔널지오그래픽 경량패딩 솔직후기

by 쏘쏘나 2022. 11. 25.
반응형
SMALL

#경량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내돈내산
#내셔널지오그래픽경량패딩
#사이즈추천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
날씨가 아침저녁으론 추운데 낮에는
따뜻하죠..? 다음주부터는 이제 영하권으로
내려가더라구요!

이번에 저는 경량패딩 하나 장만했는데요!
이번에 내셔널지오그래픽에서 나온 경량패딩입니다!

출처 :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홈

출처 :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홈

경량패딩의 컬러가 5가지로 다양한데
저는 화이트로 선택했어요 :-)
사이즈는 보통 입는 사이즈보다 한사이즈 작게
하니 저는 맞더라구요!
저는 90사이즈로 했습니다! :-)

사이즈는 85에서 100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안에 안주머니까지 있고
경량패딩이 내셔널지오그래픽 패치만
딱 있어서 심플하게 나왔더라구요!
제가 느끼기에는 때도 잘 안타는거같아요!
살짝 뭐가 묻었을 때 물티슈로 슥슥-하니 지워지더라구여! 🫢

코트안에입기도 딱이고 겉에 하나만 입기도 딱!
다른 경량패딩보단 살짝 두툼(?)해서
단독으로 입기에도 너무 딱이였어요!
유니클로에서 샀던 경량패딩은 그대로 방치되어
있네요… 🥲

경량패딩 고민중이시면 내셔널지오그래픽
괜찮은거같아여 :-)
실용성이 아주 좋더라구요!
매장에 색상이나 사이즈가 저는 좀 빠진상태여서
매장에서 배송으로 보내주셨답니당!

다음주부터 추워진다고하니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