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리뷰

굽네닭컴, 닭가슴살추천 네고왕으로 저렴하게 구매한 닭가슴살

by 쏘쏘나 2022. 11. 27.
반응형
SMALL

#네고왕
#네고왕닭가슴살
#닭가슴살추천
#굽네닭가슴살
#굽네닭컴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요즘 자꾸 살만 쪄가지구
다이어트를 해야겠다싶더라구요 🥲
빼는건 너무 어려운데
찌는건 왜 이렇게 쉬운거예요…….?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닭가슴살 알아보는 중에 네고왕에서
굽네닭컴이랑 했더라구요! :-)
이참에 한번 먹어보자하고 구매했어요!

굽네닭컴 공식 홈
굽네닭컴 공식 홈

네고왕으로 정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네고왕기간에는 2세트 구매하면 무료배송으로도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굽네 시그니처6종 6팩이랑
굽네닭가슴살 맛보기 샘플러10종 19팩을 주문했어요!

굽네에서 나온거라 전부터 맛있을거 같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그냥 닭가슴살만 먹으면 물리잖아요 🫠

주문한지 2일만에 도착한거같아요!
배송 정말 빠르더라구여!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이랑 해서 포장이
잘 되어 왔어요!!

꺼내서 깔아보니 정말 종류도 다양하고 양도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제일 기대하고 있는 소스류 닭가슴살!
소스류는 두부면해서 파스타처럼 먹기도 하더라구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제가 다이어트하면서 굽네 닭가슴살로
만든 요리들을 한번씩 만들어볼께요! :)
다이어트가 잘 되길 바라면서 😎
다음엔 굽네 닭가슴살 요리도 공유해드릴께요!

여러분 즐거운 하루보내세여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