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대전 명화사진관 : 커플사진 가족사진 증명사진 우정사진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쏘쏘나 2023. 1. 3.
반응형
SMALL

#명화사진관
#대전사진관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
2023년이 왔어요! 해피뉴이어 👀

블로그 쓸 시간도 없이 너무 바쁜건 왜일까요-
시간이 하루가 너무 순삭이예요 🥲

저는 매년 친구와 사진을 찍고있는데
이번엔 대전 명화사진관을 선택했어요!
우연히 지나가다가 느낌이 괜찮아서 봐뒀다가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명화사진관

대전 중구 중앙로 156
영업시간 11:00-20:00
(12:00-13:00 휴게시간)

가격은 1인당 10,000원입니다!
사진1장 기준입니다!
여러사진 중에서 골라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여러장 선택할 수록 추가요금 지불하시면 됩니다!

의상대여도 할 수 있는데 요금은 따로예요!
의상도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1층에는 문의, 2층-3층은 촬영장소인데
정말 컨셉이 예쁘더라구요!

준비하는 공간도 아주아주 예뻐요!
고데기도 드라이기도 다 준비되어있아서
따로 안챙겨오셔도 됩니다!
탈의실도 마련되어있어서 직접 갈아입을 옷을
가져오셔도 되요!

사진보면서 포즈 생각해보기…….
사진 너무 어색해요, 그쵸.. 😢

촬영은 약 30분- 1시간정도 이루어졌어요!
담당 사진작가님께서 포즈를 다 말씀해주셔서
그냥 웃음만 장착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배경도 한 5개는 되는거같아요! :-)
옮겨다니면서 사진을 찍는거라 다양하게
다양한 포즈로 찍을 수 있어요!
꼭 찍고싶은 포즈 있으시면 말씀드리면 되더라구요!
작가님이 계속 말 걸어주시면서 분위기도
풀어주셔서 편하게 찍을 수 있었어요!

다 찍고나면 바로 사진이 나오는게 아니구
일주일 정도 걸리더라구요! :-)
사진은 기본 보정만 되서 추가로 보정을 더 원할경우
추가요금 지불하시면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저는 기본보정만 받았는데, 충분하더라구요!
이미지로 보정본 보내주시는데 원본요청하시면
추가요금이 듭니다! :-) 저희는 많이찍은거에 비해
사진이 꼭 둘중 한명이 너무 이상해서
두세장만 마음에 들었어서 딱 두장만 선택했네요-
사진을 남겨보는건 늘 재밌는거같아요! :)

다음에는 어디서 찍을까 고민해봐야겠어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