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제주도 여행 소길댁, 효리네민박 촬영지 소길별하방문후기

by 쏘쏘나 2022. 12. 3.
반응형
SMALL

#소길별하
#소길댁
#효리네민박
#제주도여행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갈 수 있을까- 했었던 곳 중에 하나!
소길별하에 다녀왔어요!
카약을 타기로 했어서 일정이 안맞아 못가는거였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카약은 운행중단! 🙄

그래서 급 소길별하로 바꿨지요!
소길별하는 네이버로 예약을 해야 방문이 가능해요!
방문이 가능한 시간대로 맞춰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소길별하 네이버 예약홈

네이버예약으로 예매가 가능하며,
방문 인원의 제한이 있어 매수가 정해져있으니
시간이 정해졌다면 바로바로 예약해주는게 좋아요!

현재 소길별하는 12월 10일까지 리뉴얼기간이라
11일부터 방문가능한 점 참고하세요 :-) 😎

저희는 10:30 첫 시간대를 방문했습니당!
앞에 대문이 열리면 입장이 가능해요!
안내해주시는 분이 나와계시고, 주차는 한쪽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걸어들어가면 효리네민박 프로그램에서 보던
공간이 나타납니다 :-)
사진을 잘 찍고 싶었는데 구도가 잘 안나왔네요ㅠㅠ

바깥공간을 한참 구경하고 안으로 들어갔어요!
총 이용시간이 1시간이기 때문에 많이 없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면 소품샵처럼 여러가지 소품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엽서, 라이터, 향초등
다양하게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

돌로 만든 그립톡이에요!
정말 돌이라서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저게 너무 사고싶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곳은 효리네민박에서 주방이였던 공간이예요!
샴푸, 컨디셔너등이 준비되어 판매되고 있었어요!

2층에도 공간이 준비되어있는데
티비에서만 보던 공간이 제가 눈앞에서 보게되니깐
볼수록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소품들을 작품처럼 전시해서
보는 내내 재밌고, 놀라웠어요!
효리네민박에서 나오던 따뜻한 감성도 그대로
공간에 담아서인지 보면서도 잘 전달되더라구요!

입장료는 8,000원인데 음료값이 포함된 가격이라
다 둘러보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준비되어있얶어요, 이 공간은 효리네민박에서
옆에 따로 주무시던 공간이였던거 같아요!
민박을 촬영하면서 주무시고 음악작업하던 공간!

메뉴는 카카오티와 아메리카노 2가지만 있습니다!
너무 늦게오시면 자리가 없더라구요!
저희는 바테이블이 딱 남아있어 앉아서 먹고갔어요!

귀여운 잔에 작은 감귤과즐까지!
비오는 날 따뜻하게 구경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보면서 정말 정말 잘 지었다, 라는 감탄을 여러번
한거같아여! 제주도에서 또 새로운 공간을
알게되서 좋았네요 :-)
기회가 된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