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여수] 게장먹고 꼭 먹어야하는 여수 돌게빵!!! 제발 먹어주세요!!!

by 쏘쏘나 2021. 10. 16.
반응형
SMALL

이건 꼭 꼭 먹어줬으면 좋겠는 바람에 쓰는 포스팅!
명동게장 먹고 난 후에는 무조건!
사실 명동게장을 먹지 않아도 먹을 수 있지만
나는 두번이나 명동게장 먹고 사먹었다 :)

여수 돌게빵은 명동게장 대기실 옆에서 판매되고
있다! 슈크림, 팥 두가지가 있다!
우리는 반반을 주문 했다 :)

돌게빵외에도 음료도 판매중이며,
명동게장 영수증 지참시 10% 할인이 되니
꼭 영수증 지참해서 방문해야한다!
결제 후에는 반품이 안된다고 하니 결제전에 꼭
영수증을 보여줘야한다고 한다!

너무 맛있어서 목는 도중에 갑자기 생각났다.
사진찍는걸 까먹었다. ㅠㅠ
슈크림이랑 팥중에 나는 슈크림이 젤 맛있다!
사실 붕어빵 슈크림은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그 안에 슈크림이 맛있지않았는데
돌게빵 슈크림은 다르다ㅠㅠ 맛있다!
돌게빵도 약간 짭짤해서 단짠단짠을 즐길 수 있다!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맛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