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여수] 여수에서 스시먹기! 지나가다 발견한 스시집, 스시맛집 ‘상무초밥’

by 쏘쏘나 2021. 10. 19.
반응형
SMALL
상무초밥

- 주소 : 전남 여수시 이순신광장로 196 1층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저녁으로 낭만포차에서 삼합먹고싶었는데
코로나로 영업시간이 22시까지인데, 줄이 너무 길어서
서성이다가 발견한 초밥집! 상무초밥!

회도 먹고싶어서 초밥도 워낙 좋아해서 가기로 결정!
날도 너무 더웠던 날이여서 안은 너무 시원했다.
여수여행간 날은 왜이렇게 더웠던지 ㅠㅠ

메뉴고민하다가 우리는 특모듬초밥이랑 모듬초밥!

테이블마다 기본셋팅이 다 되어있고,
예쁘게 벚꽃주전자에 녹차물이 담겨있다.

매장은 2층까지 있고, 1층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어서 2층만 찍었다. ㅠㅠ
1층에 한쪽에는 초밥을 만들어주는 주방이 오픈되어
있어서 확인이 가능하다!

드디어 나온 스시! 주문 하기 전에 냉모밀을 따로 시키려고 했는데 작게 나온다고 하셔서 주문하지 않았다!
그렇게 나온 냉모밀소바!
냉모밀소바는 언제먹어도 늘 맛있는거같다❤️

위에가 모듬초밥! 아래가 특모듬초밥!
회가 두툼해서 정말 스시 맛이 꿀맛이였다.
신선하고 두툼하고 ㅠㅠ 밥이 살짝 따로 놀았지만
정말 그래도 맛있었다. 와사비가 여기는 정말 쎈
와사비였던거 같다. 코를 계속 찔렀다. 😂
그래도 와사비는 이 맛에 먹는거지!

다 먹고 나니 식후음료로 주신건데
정말 사고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ㅠㅠ
수정과와 매실이 섞인 음료라고 하는데 이쑤시개에
있는건 파인애플이다! 정말 맛있었다 ❤️

강하게 남긴 식후음료..❤️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온거 같다.
낭만포차에서 삼합은 못먹었지만, 그래도 후회없이
먹었던거같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