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제주도: 고사리커피 안돌오름근처카페 제주도구좌카페 비밀의숲

by 쏘쏘나 2022. 11. 28.
반응형
SMALL

#안돌오름근처카페
#고사리커피
#제주도카페추천
#제주도고사리커피
#안돌오름카페
#다쿠아즈맛집
#비밀의숲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요 :-)

이번에 짧은 휴가가 생겨
제주도에 다녀왔어요! 😎
이제 포스팅이 제주도로 잔뜩 올라갈거같아요!
기대하세요여영 🕶

제주도에 고사리가 유명한지
고사리로 만든 커피와 디저트류가 곳곳에
보이더라구여! 저는 이름도 고사리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안돌오름 근처에 있어서 저는
안돌오름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방문했어요

출처 : 인스타 @gosari.coffee
고사리커피

제주 제주시 구좌읍 중산간동로 2064
수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11:00-18:00

색깔도 초록형광인 고사리커피
눈에 아주아주 확 띄는 카페예요!

고사리커피는 제주의 바다와 오름만큼 아름다운
제주의 숲을 담았다고 합니다!
7월에 오픈한 따끈따끈한 카페입니다!

고사리커피

가마솥에 닦아낸 귤피차와 스페셜티원두의
아메리카노가 블랜딩된 티커피

설명으로는 무슨 맛일지 감이 안오더라구여!
고사리라떼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

고사리커피의 디저트메뉴 다쿠아즈!
우유와 흑임자 두가지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흑임자 다쿠아즈로 선택!

다쿠아즈패키지도 예쁘게 있으니
선물하시고 싶으신 분이 있으면 선물해도
너무 좋을거같아여!
포장이 고급뿜뿜이네요!

마침 딱 손님들이 다 나가셔서 전체샷을
남길 수 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느낀게
사장님들께서 음료 한 잔, 한 잔 세상 열심히
만들어주시더라구여 🫢 감동감동

음료 너무 예쁘게 나오지 않았나요!?
위에 과일칩이 올라간게 고사리커피입니다
에스프레소를 따로 주셔서 티 먼저 맛보고
에스프레소 타서 먹었어요 !
고사리커피는 깨끗한 아메리카노 느낌이였어요!
고사리라떼 아이스는 얼음이 없는 고소한 라떼!
라떼류는 평소에 먹는 라떼와 크게 다름을 못느꼈어여!
하지만 따뜻한라떼 정말 고소함의 끝판왕 🫢
다쿠아즈랑 먹으니 진짜 세상 맛있었어요,,, 라떼맛집

건물옆에는 이런 비밀의숲 공간이 있답니다!
조금 어둑어둑해질때 사진찍으면 너무
예쁘게 나올거 같아여!

야외 테라스도 마련되어있어서
날 좋을 때에는 야외테이블로! 👍🏻

한쪽에 큰 창문으로 비밀의숲 의자가 보인답니다!
다들 제주도 가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