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경주 황리단길 카페 핫한카페 노워즈 No Words 엑설런트커피 솔직후기

by 쏘쏘나 2023. 1. 14.
반응형
SMALL

#경주카페
#황리단길카페
#노워즈


안녕하세요 :-)
경주 맛집 2탄! ✊🏻

경주의 진짜 너무 핫한 카페! 노워즈에 다녀왔어요!
저도 늘 인스타로만 보다가 이번에 다녀왔네요!
너무 너무 인기있는 메뉴 있잖아요, 엑설런트라떼!

출처 no_words______ 인스타

처음 방문했더니 만석이여서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노워즈 예약방법은 2층으로 올라가셔서
웨이팅 명단에 이름과 인원 수 적어놓으시면
직원분이 불러주신답니다!
핸드폰으로 전화가 아닌 이름 호명해주기 때문에
자리를 비우면 안된답니다 😢

노워즈

경북 경주시 태종로 744 2층 No Words
12:00-18:00
(17:30 라스트오더)
목요일 정기휴무


카페는 1,2층으로 되어있어요! :-)
1층에서 앉아있어도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들어가는 입구가 엄청 경사지니
조심하셔야합니다!
벽면에 스티커가 많죠! 저는 사진 한장 찍어서
배경화면으로 야무지게 쓰고있어요! ㅋㅋㅋㅋㅋ

뭔가 제 생각에는 느낌이 있단말이죠!?
여러분들도 가면 한컷담아오세요!!!!!!!!!!!!

노워즈는 잔부터 원두까지 다양하게
상품판매중이더라구요!
잔도 A급 B급으로 해서 B급은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어요!

엄청 작은 주방에서 뚝딱뚝딱 커피가 나오더라구요!
정말 사방이 개방된 주방이였어요!
2층은 한쪽은 창문자리로 테이블이 준비되어있고,
가운데에 8인석으러 합석해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2층은 많이 작더라구요!

노워즈는 무조건 엑설런트죠!!!!!!
커피외에도 맥주도 판매중이예여!
원두도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도 있네요!
노워즈는 디저트가 따로 없어서 아쉽네용

드디어 나왔어요 !
위에 둥둥 떠있는 엑설런트 아이스크림..!
섞어마시지 말고 그대로 마시면 된답니다!
라떼위에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이 더해져
달달하니 부드럽더라구요! 정말 추천추천!

제 친구는 필터커피 먹었는데, 필터커피도
정말 선택한 원두의 맛을 잘 살려 아주 맛있었어요!

잔도 너무 예쁘죠-
갖고싶게 생겼어요…….❤️

여러분 경주에가면 노워즈 꼭 가보기👀
핫한데는 이유가 있는법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