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당진 주택개조카페 살라지살리(Salade Sallie) 디저트맛집 분위기맛집

by 쏘쏘나 2023. 3. 7.
반응형
SMALL

#주택개조카페
#당진카페
#당진살라지살라

안녕하세요 :-)
쏘쏘나입니다. 블로그 권태기 틈만나면
오는 저는 큰일입니다 🥲 극복을 뭘로 하면
괜찮아질까요🥺 텀이 좀 길었지만
저번에 이어 오늘도 당진을 소개해드릴께요,

살라지살라

충남 당진시 당진중앙1로 135-9
매일 10:00 ~ 22:00

주택개조해서 만든 살라지살라예요!
주차장은 좀 협소해서 없을땐
갓길에 주차해야되더라구요 !
야외테라스에서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천막과 안에는 난로가 준비되어있었어요 :-)

메뉴

커피부터 주스까지 음료가 너무 다양했어요!
고르기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시그니처 먹어보자- 하고 살라크림라떼주문!

카운터앞에도 귀여운 케이크초도 한가득이더라구요!
케이크안좋아하지만 귀여운초들은 왜이렇게 많은지
갖고싶더라구요 🫢

베이커리

살라지살라는 베이커리류가 다양했어요!
스콘에서 케이크, 쿠키등 다양하게
팔고있어서 디저트걱정없어요! :-)
공간도 너무 예쁘죠

디저트

디저트류는 저는 브라우니 하나 먹었는데
정말 초코가 찐득하니 정말 그 브라우니의 맛이예요!
간혹 브라우니인데 초코빵같은 브라우니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여기는 찐 브라우니!!
다른 베이커리류도 맛있을거같더라구요,

살라지살라는 2층카페입니다!
옥상으로 가면 또 다른 공간이 나와요!
야외테라스로 이동할 수도 있고요!
화장실도 2층에 있어요!

살라크림라떼

살라크림라떼는 아인슈페너인데
라떼로 만든 아인슈페너 느낌이였어요!
크림이 쫀득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귀여운 스푼과 함께 나왔어요 :-)

후기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맛도 좋았던 카페,
가족끼리가도 친구끼리가도 좋을 카페였어요!
좌석도 1,2층 야외까지 넉넉하게 있다보니
자리걱정은 없겠더라구요 -
무엇보다 디저트맛집! 가신다면 디저트는 무조건
먹어보기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