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대전천성교회 구암동대형카페 “오브떼르” 유성동디저트맛집추천

by 쏘쏘나 2023. 3. 26.
반응형
SMALL

#유성동카페
#대전대형카페
#대전천성교회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
대전에 카페가 너무나 다양하져
매번 갈때마다 늘 새로운 카페인거같아요!
자주나가는데도 카페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

대전천성교회안에 있는 카페를 소개해드릴께요!
우연히 결혼식 하객으로 갔다가 끝나고 주변
카페를 둘러보니 여기가 사진이 아주 예쁘게 찍힌다는
블로그를 보고 후루룩 달려갔어요!
처음엔 길 잘못찾아온 줄 알았는데 교회건물과
같이 되어있더라구요!

오브떼르

대전 유성구 월드컵대로351번길 5
영업시간 : 매일 9:00-21:30
주차가능

주차장도 넓어 주차하기 편했어요!
처음엔 카페입구를 못찾아서 헤맸는데
알고보니 2층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다른분들은 잘 찾으실거에요.. 저만 못찾는거..

오브떼르 카페는 자리도 많고 디저트종류도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들어갔는데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처음에 자리가 없어서
관계자분이 안내해주셨는데 옆에 다른 공간인
테이블만 덜렁 있는 공간을 안내해주셔서 살짝 당황
(만석일 경우에는 옆건물인 교회에 테이블과 의자를
두고 안내해주시는거 같았어요! )

그냥 나갈까-하다가 카페에 자리가 생겨서
딱 앉았습니다 :-) 나이스!

오브떼르는 디저트가 정말 많아서 고르는데 너무
어려웠어요 -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있고
아이들이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카페앞에 큰 잔디가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했어요!

먹고싶은 빵을 겨우겨우 골랐는데
아니 가격대비 너무너무 맛있는거있죠….
브라우니케이크 (6,600원)에 정말 쫀득쫀득한
초코가 가득했어요! 가끔 그냥 케이크인거 같은데
브라우니라고 써져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옆에 같이 사온 빵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랑 남자친구는 정말 여기 디저트맛집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지척..!

커피도 괜찮았어요 :-)
디저트가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다시 한번 가보고싶더라구요!

평일에 가면 한적해서 앞에서 사진찍기도
너무 좋을거같네용!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