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리뷰

천안 불당동 카페 백금당 수플레맛집 백금당커피 밀크티맛집

by 쏘쏘나 2023. 1. 10.
반응형
SMALL

#천안불당동카페
#백금당
#수플레맛집
#천안카페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당 :-)
주말순삭에 평일이 오고야 말았어요 -
미세먼지가 너무 난리더라구여 🫠
다들 마스크 단단히 끼고 외출하세요!!!!!!!!

오늘은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백금당을
소개해드립니다 :-) ❤️

백금당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0길 35 102호
매일 12:00-22:00

외관부터 느낌있지않나요 -
저는 이때 백금당을 처음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합쳐져 너무 예쁜 카페가
딱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 제 취향저격-

소품 하나하나 신경쓴거 같은 백금당 !
이곳저곳 둘러보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하나하나 고급짐도 덤!

제가 갔었을 때에는 주말이였는데도
자리가 여유로워서 아주아주 좋더라구요!
저희가 나갈 때쯤은 자리가 다 채워졌지만
자리가 넉넉한 편이였어요 !

백금당 메뉴에는 다양한 커피메뉴가 있었어요 -
백금당커피가 시그니처인거 같아요!
사이폰커피로 스페셜원두를 사용한 커피도 있구
백금당 밀크티도 유명하더라구요!

출처 @baekgeumdang_cheonan

백금당에는 백금당케이크도 있어요 !
생크림으 듬뿍 올라간 케이크예요 ❤️

케이크를 시켜서 따로 따뜻한 물수건도 주셨어요 -
화장실 갔다가 오는데 친구가 롤케익 주셨다고
장난치는 바람에 멀리서 진짜 롤케익인줄
알고 달려왔다는 점 .. 🫠
물수건일거란 생각조차 못했슴다

밀크티, 크림브륄레 라떼, 아메리카노!
밀크티는 아이스보단 따뜻하게 먹는게 좀 더
백금당의 밀크티를 맛보기에 좋을거 같아요-
아이스로 먹어서 그런지, 맛을 느끼기엔 부족 😢

크림브륄레라떼는 위에 톡톡 깨먹는 재미가 있죠!
라떼위에 달달구리한 크림브륄레!

아메리카노는 딱 제가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
탄맛도 안나고 딱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맛집이네!

짠 -
백금당케이크예요! 정말 그냥 푸딩처럼 퐁퐁퐁-
탱글탱글하더라구요 -
사진찍는동안 자꾸 크림이 가라앉더라구요-
후딱 찍고 과일이랑 곁들어
먹어주니 입에서 그냥 녹더라구요!
빵도 너무 부드럽구 크림도 너무 부드러운 케이크!

천안에서 짧고 굵게 놀다왔네요 -
천안 은근 재미있단말이죠?! 🙄
또 가야겠어요 -

히히 평일 잘 보내시구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