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쏘쏘나의 일상-

지역 농협에 입사하게 된 썰 (1)

by 쏘쏘나 2022. 11. 1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쏘쏘나입니다.

오늘은 제 이야기를 조금(?) 해보려합니다
바로바로바로 농협!

전혀 다른 일을 하다가 본가인 시골로 내려오게되서
취업준비를 하게 되었는데 제가 선택한
취업의 길은 지역농협이였어용

사실 학교선배가 시골에 정착할거면
한번 농협 준비해보라고 권유해서 알게되었어요...
그 전까진 아예 생각도 안하고 있었거든여!

그날 선배만나고 집으로 돌아와서 지역농협에 대해
하루종일 찾아봤던거 같아요
정보가 필요했어요..
도대체 지역농협이랑 농협이랑 뭐가달라!! 부터
시작해서 ㅋㅋㅋㅋ
구분은 어떻게 하는거며 아예 쌩 무지식........

그리고 그냥 일단 얼마 남지 않았던 원서접수날..
그리고 주문한 기본서..............
기본서 한번 훑어볼까 싶어서 주문했죠
그 다음 이야기는 2탄에서 🫢











반응형
LIST